0.띠배너색상 변경
아래는 띠배너의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에 색상 코드 ex) #000 의 코드를 기입해주세요

  • 띠배너 백그라운드색상
  • 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카테고리 PROMOTION 오버시 이미지.
  • 카테고리 MEN 오버시 이미지.
  • 카테고리 WOMEN 오버시 이미지.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
  • 2.메인영상 대신 이미지로 사용시 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REVIEW

    양가죽 싱글라이더입니다

    5점 손****(ip:)
    2019-10-05 조회 223 추천 0 추천





    첫번째는 사진은 1차로 받은 제품,
    나머지 사진은 교환받은 제품사진들입니다.

    리뷰길이가 좀 긴데 간추리면 제품자체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니 구매하세요. 착장사진도 첨부했으니(물건받고 그냥 집에서 입고있던 옷입고 찍은거라 제품만 봐주세요) 사이즈선택하실때 도움되시면 좋겠네요. 179/70이며 L사이즈 선택했습니다. 교환품은 소매 -1cm입니다. 더 발전적인 브랜드가 됐으면 하는 마음에 장점보다는 불만족스러운점에 촛점을 맞춰서 작성한 것일 뿐, 제품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최초주문은 9월 20일 경에 했구 1번 불량으로 인한 교환으로 오늘 최종적으로 배송받았습니다. 불량에 대한 이슈는 사람이 하는일이라 어느곳에서나 발생 할 수 있는 일이니 큰 문제삼지 않습니다.
    제 교환에 대한 주문이 누락되어 배송이 좀늦었는데 바쁜 시기이기도 하고 누락과 여타자잘한 실수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의도하지않게 다른 구성품도 받았습니다.

    다만 첫배송은 제대로 배송지를 입력했는데 배송이 다른곳으로 갔습니다. 운송장상의 주소가 다른곳으로 찍혔습니다. 이는 물품분실과도 직결될 수 있는 문제이기때문에 좀 민감한 사항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다행이도 개인적으로 약간의 돈과 시간을 할애해서 첫주문에도 물건은 잘찾았습니다. 소매길이가 그렇게 길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개인적으로 라이더도 손목에 맞춰서 입는걸 좋아하기에 불량에 의한 교환으로 처리하면서 무료로 손목1cm 수선받았습니다.

    옷의 품질은 다른말 필요없이 좋습니다.
    가볍다 부드럽다 등등 재질의 차이에서 오는 느낌은 여타 다른곳들도 다 비슷비슷할겁니다. 가죽의 컨디션도 심하게 쳐놀던 양이 아니었는지 상처같은것도 없으며 재봉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다.

    싱글과 더블 중 고민하다가 싱글로 구매했는데 깔끔하니 부담스럽지 않고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더블은 이미 다른브랜드 제품이 있기도 했습니다)
    혹시 싱글과 더블을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싱글을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스타일의 차이겠지만 싱글이 더블보다는 무난하고 깔끔하며 단정합니다. 밖에서도 더블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입고다니므로.. 전 개인적으로 싱글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플리츠 디테일이라고 불리는 어깨쪽에 팔움직이기 편하게 해주는 디테일이 없는데 애초에 양가죽이라 움직임에 제한이 그닥없기도 하고 오히려 없는게 더 깔끔하기에 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여튼 제품자체는 나무랄데없는 멋진옷이니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구매하셔도 나쁘지않은 선택일겁니다.

    마지막으로 불만사항이 있다면..(이는 스페로네가 더 발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됐음하는 마음에 남기는 건의사항입니다)

    1. 교환에 대한 문제로 몇번 전화통화를 하였고 세부적인 사항들을 조절하였으나 전화통화때마다 그 전의 통화들의 내용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셨습니다
    .

    예를 들자면 소매를 줄여서 교환받기로 했는지, 얼마나 줄일 것인지, 교환품을 받는것인데 첫주문한 물품을 받는것으로 알고있다던지..
    2. 배송지오류문제에 대한 대응도 조금 미숙했다고 생각합니다
    .

    소비자입장에선 분실과 직결될 수 있는 부분이고 책임소재도 명확해야 하는 부분인데, 처음 관력되어 응대하셨던 분은 '저도 모르겠어요... 일괄로 등록하는데.. 잘모르겠어요.' 이런식 대답이셨습니다. 듣는 순간 화날 뻔했으나(물건 찾기위한 개인적인 지출이 있어서 조금 감정적으로 예민한 상태였습니다) 알고 있기로 이제 막 런칭한 신생브랜드라고 알고 있어서 그럴 수 있다...하면서 물건은 어찌됐건 찾았으니 알겠다고 하고 넘어갔지만 앞으로 이런문제가 생겼을때 대처하는 방법을 좀더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소비자 잘못으로 생긴 문제가 아닌데 소비자가 해결해야되면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에 악영향이 미치겠죠.
    3. 변화 된 가죽탭에 대한 안내입니다.

    1차 물건받았을때는 가죽탭이 안주머니 밑쪽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인터넷상의 다른분들의 리뷰에도 모두 안주머니 밑쪽에 위치해있습니다. 2차로 물건받았을때는 가죽탭이 목아랫부분에 위치하게 변경되어 있더라구요. 사이트 어디서도 변경된다는 정보는 찾지 못했습니다. 의도된 변경인지 실수로 부착잘못하고 변경인 척 물건 보내는건지 소비자입장에서는 미리 안내정보가 없다면 알 수 없습니다. 가죽탭의 위치 변화로 어떤 장단점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제 생각에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이미 소매를 줄인 제품이기에 교환이 어차피 안되므로 그러려니하고 넘어갑니다. 변경되는 디테일이 있다면 미리 안내해주는게 좀 더 좋지 않을까요? 의도 된 변경인가요?
    4. 네임택의 여부입니다.

    1차 주문품은 네임택이 가운데 지퍼, 왼쪽주머니 지퍼 이렇게 총2개가 있었고 모든 지퍼는 닫혀있었습니다. 교환품은 네임택이 가운데 지퍼에만 있고 왼쪽주머니 지퍼에는 없었으며 오른쪽지퍼는 열려있었습니다. 다른 구매자가 구매했다가 반품받는걸 제가 받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품에 문제가 없는 이상 다른브랜드도 다 그렇게 하고 있으니 이부분도 그러려니 합니다만 첫통화에서도 알려주셨듯 교환을 위해서는 네임택이 온전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혹여나 첫주문이신 분이 네임택이 1개만 부착 된 상태로 왔고 교환을 해야한다면 네임택 손상여부에 대해 증명이 힘들어서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배송받았는데 배송중으로 표시되네요.
    수정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Comment

    • 0점 스페로네 SPERONE 2019-10-11
      스팸글 안녕하세요 스페로네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과 상품정보/고객님 사이즈정보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품 만족스러우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변명이라면 변명이지만 갑작스레 주문이 늘어 수선이나 교환등의 체계 문제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만족스럽게 해소드리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ㅠ.ㅠ
      고객님과의 응대 부분에서도 직원중 누가 통화했던 내용 확인할 수 있게 체계를 잡아놓았습니다!
      가죽 탭 같은 경우 제작하시는 선생님들마다 위치가 가끔 달라서 의도 된 변경은 아니지만 1차 2차로 받아보신 상품 가죽탭이 다른 위치에 있는것을 보셨어서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 부분에 대해서도 내부적 검토 후 일정 위치에 제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네임택은 공식적으로는 몸통 가운데 지퍼에 한개의 네임택을 달도록 하고있습니다 :)
      지퍼는 포장시에 여닫음이 잘 되는지 검수를 했다가 한쪽을 닫지 않은 채로 배송이 나간 것 같습니다 ㅠ,, 절대 반품상품이 간게 아니라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당..
      스페로네를 위해서 주신 의견 달게 받고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토 후기에 대한 적립금 추가 확인해주세요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